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일동맛집]남도명가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3. 19:02

    고덕천에서 자전거를 오랫만에 탔어요.
    정말 오랫만에 탔더니,잼있네요.

    출출하던차,가을은 전어회이지요.

    전어회에 소주한잔 땡겨서,강일동맛집 남도명가로 갔어요.

    남도명가서울특별시 강동구 아리수로93길 27 강일타워 자세히보기

    강일리버파크 3단지앞 강일타워2층에 위치해 있어요.

    오픈시간;10시부터~오후11시.
    예약전화:02-428-8822,010-2704-7540

    남도명가는 활어회,세꼬시,점심메뉴 있고요.
    모든메뉴,포장,배달도 되어요.

    좌식과 입식자리로 선택해서 앉을수있어요.

    저희는 당연히 편한 테이블자리~~~

    강일동맛집 답게,손님들로 붐볐어요.

    직장인회식이나,모임들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포장손님도 계셨어요.물회 포장해 가시더라고요.

    강일동맛집 남도명가는 VJ특공대에 나왔네요.

    초여름무더위타파!!살얼음 물회국수와,멍게비빕밥 이네요.

    저희는 국물도 좋아해서,알탕2인분 주문했어요.

    그리고,계절메뉴,전어회(30,000원) 주문했지요.
    전어회는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라는 속담이 있을정도로 얼마나 맛있으면 그럴까요?

    기대기대~~~~~

    다른 안주류도 있어요.

    주류와 추가메뉴~~~~~

     

    수족관 찍어봤어요.

    밑반찬 나왔어요.밑반찬 푸짐합니다.

    가리비찜~~~~

    가리비찜 좋아해요.
    밑반찬과 함께 소주 마시기 시작합니다.

    멍게도 좋아요.


    밑반찬만으로도 소주 한병 거뜬히~~~~~

    멍게의 향과 씁쓸한 맛이 좋아요.

    젖갈도 있네요.

    야채무침~~~~~

    전어회 나왔어요.


    양이 어마어마해요.
    3마리 이상 잡으신거 같더라고요.

     

    푸짐푸짐~~~~~

    전어회는 쌈장에 깻잎이죠.

    서로 한입씩~~~~향긋하고 고소합니다.

    전어회 2개씩 !!!

    쌈장에도 찍어서!!!!

    계속 들어가네요.

    양이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줄지가 않아요.

    와우~전어구이도 주셨어요.

    전어구이는 물량이 있을때만 준다고 해요

    저희는 운이 좋았네요.

    전어구이는 제가 제일좋
    아하는 생선!
    뼈째 먹어줍니다.

    알탕2인분 나왔어요.푸짐푸짐,
    전어회에 스끼다시가 저리 푸짐히 나오는거 알았으면,안시켰을꺼예요.

    제가 좋아하는 고니가 잔뜩~~~~

    좋다,좋아~~~~

    간장소스에 찍어서 한입~~~~~

    새우는 냉동새우 아니고,커다란 생새우예요
    대박 맛있어요.

    이래서,단골이 많으신가봐요.

    초장에 찍어서 ~~~~~

    꿀맛입니다.

    알탕 끝내주게 맛있어요.
    추천드려요.

    이렇게 한상가득이였는데,

    사장님 문어숙회 주셨어요.

    사장님 배터질것 같아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