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동맛집으로 추천하는 어리랑횟집 *^^*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6. 17:29

    강동맛집으로 추천하는 어리랑횟집 *^^*

     

     

     

    바쁜하루였던만큼~~배도고플때 찾고 싶은 음식이 있는데요...

    시원하고 스끼다시가 생각나는 횟집.ㅋㅋㅋ

    우리가족이 무지 좋아하는 회를 먹으로 강동맛집으로 고고씽했는데요~

    깔끔하고~1층엔 수족관으로 2층과 3층엔 식당으로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하루종일 우리네식구 무엇이 그리 바빴는지~~

    저녁 7시가 훌쩍 넘어서야 저녁을 먹으러 들어갔답니다.

    겉으로 보기에 무지 깨끗한 횟집이에요...^^

     

    직접 수족관이 1층에 있어~싱싱한 활어회를 드실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네요^^

    늦은시간에도 손님들이 꽤 오시더라구요~



     

     

    짠~~ 강동맛집으로 추천하는 이곳은 어리랑~~

    어느블로그님보고 스끼다시가 맛있을것 같아...꼭 가보자 했는데요.

    직접 오게되었습니다. 신랑도 회먹고 싶다 하더라구요.

     

    샐러드를 시작으로~~~~





     

     

    이건 오징어부추무침인데요. 새콤하니~~ 먹을만 하더라구요..

    다른반찬들이 계속나와 부리나케 허겁지겁 먹지 않아도 된다는.ㅋㅋㅋ



     

     

    더운날 시원하게 냉국도 내어주셨어요^^







     

     

    이건 가오리찜인데요...

    저희신랑이랑 큰딸냄이 얼마나 잘먹던지..

    부드럽다며 너무 맛있답니다^^



     

     

    계속해서 나오는 스끼다시로 나중 먹을 회랑, 매운탕등 생각해서~

    부침개는 살짝 뒤로..ㅎㅎ 나중 너무 배불러 아까워 버리고 오는것보다

    포장해 달라고 했더니~~ 해주시더라구요^^



     

     

    횟집에서 빠져선 안될 콘치즈~~ 왜빠져선 안되는지는 잘몰겠지만~~

    두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이기에 빠지면 안된다는.ㅋㅋ



     

     

    삼총사가 납셨답니다.ㅎㅎㅎ 음식도 깔끔하고 정갈해요^^

    식당은 단순해보이지만 조용하고 한적해서 좋더라구요~

    멍게, 해삼, 개불~~ 전 멍게를 제일 좋아해요~~



     

    짠~~ 이것저것 골고루 나와 아이들이나 어른들 입맛에도

    딱일듯 싶어요~ 이번 어리랑에서 저희

    둘째까지도 회를 얼마나 잘먹었는지.ㅋㅋㅋ

    신랑도 오늘은 애들도 다 잘먹었다고..ㅎㅎ 잘했다고.ㅋㅋㅋ

     

    새우초밥은 두아이입으로 들어갔기 때문에.ㅋㅋㅋ 강동맛집으로 추천할만한 이유는~~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입니다^^

     

     

     

     

    너무도 꼬소했던 새우튀김이에요~~ 보기에도 먹음직 스럽죠~

    신랑 다른것 먹는틈에 아이둘이랑 제가 쏙 먹어버렸어요~



     

     

    이건 금태라고 하셨나..ㅎㅎㅎㅎ

    헷갈리네요~~ 튀겨나왔는데요... 많은메뉴에~

     

    이것도 포장.ㅎㅎㅎ 꼼꼼하게 포장 해주시니~~ 남긴거 버리지 마세용*^^*



     

     

    강동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이유 두번째 맛이좋습니다^^

     

    조개찜이 너무도 맛있어서 정말 입으로 리필이요.ㅎㅎㅎ 라고 하고 싶을정도~~

    크기도 크기지만~~ 가리비가 입안으로 들어가니~~

    ㅎㅎ 저희 큰딸냄은 자꾸 더 달라고만 하더라구요.ㅎㅎㅎ

     



     

     

    짠~~~ 어리랑에서 회를 시키면 이렇게 스끼가 나오는데요~

    너무 푸짐해 보이지요^^

    저희는 활어회모듬 3인기준 55000원짜리를 시켰는데~

    이리 상다리가 부러지도록 차려지고 있었답니다.ㅎㅎㅎ



     

    이건 고소하고 탱글한 새우튀김

     

    요건 자꾸 먹고싶은 가리비*^^*

     

     

    어느정도 배불리 먹고있을때 나온 활어회모듬.*^^*

    정말 푸짐하네요~~ 4인으로 안시켜도 되었네요.ㅋㅋㅋ

    신랑 주차하면서 먼저 주문을 했는데 3인분 시켰다니 왜? 하더라구요ㅋㅋ

    얼마나 욕심부려 많이먹으려고.ㅎㅎ



     

     

    광어, 우럭, 그날그날 올라오는 싱싱한 활어 1가지~~총 3가지의 회가 올라오는데요.

    너무 정갈하고 먹음직스럽고.살 한점한점이 통통하니~~

    이정도면 강동맛집으로 추천할만 하죠*^^*

     

    이거보니 또 먹어도 먹고픈 회.ㅋㅋ 회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아실거에요.ㅎㅎㅎ

     



     

    윤기가 좌르르한 어리랑횟집의 비주얼은 이정도..ㅎㅎㅎ

     

     

    저혼자 먹기 무지 아깝네요.ㅎㅎ

    상추, 깻잎에 양념된 쌈장으로 싸먹어야 제맛~~

    아님 와사비장으로 찍어먹어야 제맛~~ㅎㅎㅎ 역시 저는 회귀신이 맛나봅니다.~~

    풍납동에 위치한 어리랑~~

    한적하니~~ 식사하기 너무 좋은것 같아요..






    저희두아이들도 정신없이 먹었던 회.ㅋㅋㅋ

    저희큰딸냄은 회를 좋아하긴 하는데 정말 제대로 이쁘고 정갈하게 나와야 잘먹는 편이에요^^;

    은근 까다롭죵.ㅋㅋㅋ

    전에 제부도에선 신랑이랑 저만 먹었는데 강동맛집 추천하는 어리랑에서는 어찌나 잘먹던지.ㅋㅋ

    저희둘째까지 먹을정도면~~ㅎㅎ




     

     

    더운날 집에서 밥하는것도 힘든데 다시 어리랑 찾아가고 싶습니다.ㅎㅎㅎ



     

    이것저것 먹기 바쁜 울큰딸냄이에요~~

    회보니 넘 맛있어보인다며.ㅋㅋㅋ 손을 놓지않고 초고추장에 엄청 찍어먹더라구요.ㅎㅎㅎ

     

     

    정말 회라면 잘먹어야 한점 먹는 우리둘째.ㅋㅋ

    이날 혼자 알아서 가져다 먹는데 무지 신기했음..맛있다며~

    엄마 나 잘먹지?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옆테이블의 손님들도 스끼나올때부터 정말 잘나온다고..ㅎㅎㅎ

    저렴하다 하시더라구요*^^*

     

    우리도 식사하면서 강동맛집으로 추천하는 어리랑 저렴한것 같다 했거든요.ㅎㅎ

     

     

    회를 다 먹으니 이렇게 푸짐하게 큰 냄비로 알탕인지 매운탕인지~~

    우와 했어요.ㅎㅎ

    명란이 보이는데~~ 와우~~



     

     

    요요게~ 비주얼이 정말 보지 않은 사람들은 몰라요.ㅎㅎㅎ

    저희는 배가불러 사실 건디기만 걸러먹었다는.ㅋㅋ

    국물이 나중엔 좀 짜더라는.ㅋㅋㅋ

     

     

    분명 다녀오신 분들은 재방문 꼭 하실듯~~

    서비스며 맛이며, 양이며~~ 가격이며 무엇하나 부족함이 없어요..



     

     

    아~~ 후식으로 소화가 잘되라고 매실차를 주시네요*^^*

    아주 잘먹었습니당~~



     

     

    요기는 강동맛집으로 추천하는 어리랑 2층모습이에요~~

    저녁이되니 손님들도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네요~~

     

    주변이 주택이나, 아파트가 있어~~ 슬슬 오시기 좋으실것 같아요.



     

    생선회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알려주시네요~

    진작에 읽어야 하는데. .그래도 순서를 잘 파악해서 먹은듯 하네요.ㅋㅋ

     

    요기는 1층의 모습이에요..이렇게 싱싱한 회들과,

    해물류가 많더라구요..싱싱하니~~ 너무도 깨끗하더라는*^^*

     



     

     

    너무도 푸짐하고 맛있게 잘먹고 나왔는데요.

    언니들의 서비스며 미소들이 아주 맘에 들었던 곳이에요~~

    다시한번 방문할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