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정역맛집 오늘한점 어때?
    카테고리 없음 2020. 12. 21. 11:08

     

    송정역맛집 오늘한점

     

    저희집에서 엄청 가까운 송정역맛집 처음으로 소개해봅니다. ^^

    제가 부끄럼이 많아서 동네맛집은 오히려 소개를 안했는데요.

    송정역맛집 주변에 드디어 오늘한점이 상륙했어요!!!

    제가 일산 라페스타점에도 가보고 대림점에도 가본터라 오늘한점이 공사를 하고 있는 모습보고 급~ 흥분하며 좋아했던 기억이나요.ㅎㅎ

    송정역맛집들 중 밥집과 술집어 엄청 많은데요~

    그중 송정역4번 출구로 나와 신한은행 사이길로 2~3분 도보면 만날 수 있는 송정역에 오픈한 오늘한점 소개해 드립니다.

     

    서울 강서구 공항동 53-72

    02-2661-8224

    오늘한점 송정점

     

     

     


    신규오픈한 오늘한번의 깔끔한 모습니다다.

    테라스쪽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오늘한점에 단골이 되어서 메뉴판 안보고 바로 주문부터 합니다.

    저희집은 한점 삼겹살과 왕생우구를 먹습니다.

    송정점 오픈하면서 새우4마리가 서비스로 나오지만 저희 둘째가 새우대장이라 필해갈수가 없어요. ㅎㅎ

    아직 글씨를 다 알지는 못하지만 오늘한점 왕~불판보면 한눈에 알지요~ 여기가 어디라는 것을요

     


    역쉬나 빠르게 세팅되는 오늘한점은 오늘도 한 스피드 합니다.

    좋아하는 누룽지에 된장찌가 기본 서비스로 나오고 서비스이 핵심~ 새우도 나왔습니다.

    서비스 새우 맞나요?

    정말 튼식한 새우는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져요.

    왠지 대접받는 느낌이랄까~~

     

    아무튼 우리집 송정역맛집에 맛있는 고기집이 생겨서 대환영~~~!!!

     

    송정역맛집으로 확실하게 자리 잡을듯한 예감이들어요~

    그 중 단골이 저희가족일듯합니다. ㅎㅎ

     

    앞으로 저희집에서는 삼겹살 냄새를 풍기기는 글렀슴다~ 고로 저는 웃슴다~

    사실 고기냄새 나죠~ 야채에 고기값 합치면 비싸죠~

    뒷정리까지 생각하면 저희가족 가볍게 나온다는 든든한 고기집이 되줄듯해요.

     


    계란도 나왔고~~~ 그럼이제 먹기만 하면 되지요~

     

    저희남편 저희가 송정역맛집에서 식사중이라고 하니 본인이 송정역 근처에서 소고기로 회식중인데 어디있냐고 물어봅니다.

    아~오늘은 소고기가 안 부럽거든!!

    아들들과 좋아하는 새우와 삼겹살은 동시에 먹는 송정역 고기집이 생겼느니라~~~ㅎㅎ

     


    왕새우구이 나왔습니다...헌데 9마리?! ㅎㅎ

    대신 크니까~~ 괜찮아!!

    송정역맛집 중 고기집도 많은데 이렇게 왕새우 주는곳은 처음인듯해요.

    갑자기 수협 안가겠다는 결심을 해봅니다.

     

     


    와~~~~ 왕불판에 푸짐한 한상을 보니 좋네요.

     

     




    아드님이~ 후라이 해주겠다더니 새우전 되게 생겼습니다. ㅎㅎ

     


    불판에 함께 구워 먹는 계란 정말 기분 색다른것 같아요. ㅎㅎ

     


    노릇한 고구마와 감자도 얇게 썰어 주기에 금방 익혀 먹기 좋습니다.

     


    색~ 좋고 살이 탱탱해서 아이들 꼬리 잡고 먹는데 확~ 땡겨 먹어야 할정도로 신선했어요.

    엄마 여기~새우 탱탱하다나~ ㅎㅎ

     







    삼겹살집에 가면 가끔 김치굽다~ 마늘굽다 눈치볼때 있는데 송정역 오늘한점은 먼저 준비해주니 참 좋아요~

    숯불에 구워먹는 삼겹살을 제일 좋아했는데 불판에 구워먹는 송정역에 생긴 오늘한점 고기집 저는 참~ 좋습니다.


    아들들 새우 까먹으며 TV보니 저도 편하게 맥주한잔 먹으며 피로를 풀었어요~







    든든한 저의 큰아들 ~ 고기집 오면 알아서 구워주니 참 좋지요~

    송정역 오늘한점 직원분들 저희 아드님이 신기했나봐여

    몇살이니? 너 정말 고기 잘 굽니다~

    마지막에는 엄마 좋겠어요! ㅎㅎ

     

     


    저는 송정역맛집으로 제 머리속에 팍팍 넣어났어요~

    송정역 오늘한점 짱!!!

     



    새우도 있겠다~ 버섯에 감자,고구마,쌀떡까지 기분좋은지 상추쌈을 한입가득 넣고 장난을 시작하는 아들들과 송정역 맛있는 고기집을 만나 좋았습니다.

    동네 이웃님들 송정역 오늘한점 오픈했습니다~ 한번들 가보세요~

     

     

     

    송정역맛집 오늘한점-오늘한점 송정점- 송정역 고기맛집-송정역 고기집 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